본문 바로가기
크레스티드게코

락사 루페 다이소 건전지로 교체하기 LR54, lr1130

by 쿠발라 2023. 1. 8.
반응형

락사 루페 다이소 건전지로 교체하기 LR54

안녕하세요

베이비들 엄수 확인을 위한 필수품
루페를 많이들 사용하실 텐데요
충전방식이 아닌 건전지 방식이기에
금방 led 가 약해지고 금방 건전지 수명이 다하기 일수 입니다

그러던 중 다이소에서 락사 루페에 맞는 건전지를 찾으려고 검색했지만 정보를 공유한 글들이 없었네요 한참 비슷한 건전지를 검색하다가
겨우 맘조리면서 사온 lr1130을 장착한 결과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락사 루페
Lacsa 루페

제가 사용 하고있는 루페입니다
배율이 두 가지로 나오고
led를 비춰주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건전지 수명이 다하면 아주 밝게 보이지가 않아서 아주 불편하답니다

그래서 건전지를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LR54
lr1130

다이소에서 이제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lr1130 또한 이 규격의 건전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건전지에는 lr1130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다이소 크레스티드게코 루페 건전지

교체 방법

우선 케이스를 열고 루페를 빼면
이런 모양의 열쇠가 나옵니다
열쇠라고 하는 게 맞나???

이 기구를 가지고
루페 건전지 입구를 풀었다 잠갔다 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빼면 이런 모양이구요
꼭 뭔가 돼지 토끼 닮은 모양이네요 ㅎㅎ


lr1130

총 4개의 lr1130 건전지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총 3개가 필요한 루페에서 한 개 남으면
모아뒀다가 나중에 사용하면 됩니다 ㅎㅎ


lr1130 총 3개

이 3개의 lr1130를 차근차근 탑 올리듯이 건전지를 넣어주고
열쇠로 끝까지 잠그면 끝


확인

아주 잘 나옵니다
궁금하던 아이 진실의 방으로

아직은 미구분으로 기대가 되는 카푸입니다 ㅎㅎㅎㅎ


이상 락사 루페 건전지 가는 법과 건전지 규격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다이소 가셔서 헤매지 마시고 바로 찾아보세요~~~

🌙

반응형